‘군산해성신협’, 삼학동에 80만원 상당의 겨울 이불 기탁
검색 입력폼
군산시
‘군산해성신협’, 삼학동에 80만원 상당의 겨울 이불 기탁
매년 온세상 나눔 캠페인 통해 이웃사랑과 나눔에 앞장…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겨울 선물
  • 입력 : 2024. 10.31(목) 08:59
  • 윤용석 기자
‘군산해성신협’, 삼학동에 80만원 상당의 겨울 이불 기탁
[호남인뉴스]군산시 삼학동행정복지센터는 군산해성신협이 지난 30일 겨울 이불 20채(8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군산해성신협(구 군산오룡신협)은 서민과 중산층을 위해 비영리로 운영되고 있는 협동조합 금융기관으로 지역 서민과 영세소상공인 등 사회·경제적 약자를 지원하여 서민 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왔다.

또한 매년 사회 공헌 활동인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을 실시하여 겨울 이불 후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앞장서 왔다.

군산해성신협 박명수 이사장은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준비한 겨울 이불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면서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김상윤 동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매년 지원해주시는 군산해성신협과 직원분들에게 감사하다”라면서 “겨울철 한파 취약 가구에 전달하여 안전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현재 삼학동은 삼학동지역사회협의체와 함께 전기매트와 김장김치 지원 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 예방에 노력하고 있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