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속 남원, 광한루One Pick크닉의 성공적 마무리!
검색 입력폼
남원시
가을 속 남원, 광한루One Pick크닉의 성공적 마무리!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가을의 추억 선사
  • 입력 : 2024. 10.23(수) 12:00
  • 윤용석 기자
가을 속 남원, 광한루One Pick크닉의 성공적 마무리!
[호남인뉴스]남원시가 주최한 ‘광한루OnePick크닉’ 행사가 지난 9월 27일부터 10월 13일까지 성황리에 마무리됐으며, 큰 인기를 끌어 행사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10월 16일부터 10월 20일까지 앙코르 피크닉을 연장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광한루원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여유로운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남원시의 유서 깊은 문화유산과 관광자원을 활용하여 방문객들의 체류시간을 늘리고, 다양한 관광 프로그램과의 연계를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특히 10월 9일 한글날과 10월 13일 일요일에는 광한루원 일대 피크닉 존과 연계하여 팝, 재즈, 싱어송라이터 등 다양한 장르의 버스킹 공연으로 방문객들이 가을의 정취 속에서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피크닉은 하루 3회씩 진행됐으며, 피크닉 세트 대여와 간식 세트 제공, 감성 사진 촬영이 가능한 공간이 준비됐다.

행사 장소는 광한루원 일원이었으며, 각 타임별로 30팀이 참여해 사전 예약과 현장 접수로 운영됐다.

10월 18일부터 10월 20일까지는 ‘2024 문화의 달’ 행사와 연계하여 ‘광한루OnePick크닉’과 ‘별별 커플 달달 시네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더욱 풍성한 행사가 펼쳐졌다.

관광시설사업소는 “이번 행사가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의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으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많은 방문객들에게 소중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