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요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넉넉한 가을사업~~~♡♡
검색 입력폼
김제시
김제시 요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넉넉한 가을사업~~~♡♡
저소득 장수어르신 포근이불지원 및 다자녀 달콤과일지원
  • 입력 : 2024. 10.23(수) 09:09
  • 윤용석 기자
김제시 요촌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넉넉한 가을사업~~~♡♡
[호남인뉴스]김제시 요촌동 행정복지센터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22일 저소득 장수어르신 10명에게 포근한 이불을 지원하고, 저소득 다자녀 20세대에게 달콤한 과일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지사협은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관내 저소득 장수어르신 10명에게 겨울 추위가 오기 전 헌이불을 갈고 새이불로 따뜻한 겨울을 나실 수 있도록 포근한 이불을 지원했다. 또,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저소득 다자녀 20세대에 지원해 가정에서 아이들이 맛있는 과일로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지사협 위원인 이가네정육점의 후원으로 떡국떡과 한우1kg까지 푸짐한 선물을 지원했다.

김만종 위원장은 “10월 경로의 달을 맞아 관내 장수 어르신을 찾아 뵙고 겨울이 오기 전 이렇게 포근한 이불을 지원해 드리게 되어 무척 기쁘고, 또한 저소득 다자녀 아이들이 맛있는 과일을 받고 좋아할 모습을 생각하면 참 보람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지사협은 두 가지 사업을 진행하며 “추석명절음식지원사업”에 이어 활발한 활동으로 지사협 사업에 박차를 가했으며, 지사협위원들이 장수어르신과 다자녀세대를 직접 방문하여 물품을 전달하면서, 어르신의 안부도 묻고, 아이들의 건강도 살피는 시간을 가졌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