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태 완주군수, 군정 주요사업 추진 박차
검색 입력폼
완주군
유희태 완주군수, 군정 주요사업 추진 박차
공약사업 등 속도감 있게 추진…“내년도 업무보고 준비 철저”
  • 입력 : 2024. 08.19(월) 18:24
  • 윤용석 기자
유희태 완주군수, 군정 주요사업 추진 박차
[호남인뉴스]유희태 완주군수가 19일 간부회의에서 민선 8기 군정 주요사업의 속도감 있는 추진과 함께 내년도 업무보고 준비에 철저를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유군수는 이날 간부회의를 통해 “8월을 마무리하는 시점을 맞아 공약사업, 군정 100대 중점사업 등 군정 주요사업이 적시에 속도감 있게 진행될 수 있도록 각 부서장 중심으로 최선의 노력을 경주해 달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내년도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시 계속사업의 내실화를 기하고, 신규시책을 적극 발굴하는 등 부서별 여건에 맞는 구체적이고 실현가능한 사업계획을 수립할 것”을 주문했다.

또한 제12회 완주 와일드&로컬푸드 축제를 한 달여 앞두고 “축제 각 분야별 실행계획에 따른 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전년도 축제 운영 시 미흡했던 사항을 철저히 보완할 것”을 지시하며, “주민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로고 군-주민-중간지원조직간에 소통과 협력을 더욱 강화해달라고” 강조했다.

이외에도 코로나19가 급속히 확산하는 상황에서 “보건소내 전담 대응기구를 활용하여 비상대응체계를 유지하고 마스크 착용과 방역수칙 실천사항 등을 적극 홍보해달라”고 말했다.

끝으로 이달 말부터 다음 달까지 실시하는 2024년 주민등록 사실조사를 통해 아직 전입신고를 하지 않은 세대를 적극 발굴하여 군 전입신고를 독려하고, 청사 내 1회용품 사용 줄이기 캠페인에 전 직원이 동참할 것을 당부했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