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마동 주민자치센터는 만족도 조사 등을 통해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했다.
2025년도 상반기 프로그램은 7개 프로그램의 정원을 조정하고 2개 프로그램을 신설했다.
헬스는 1월, 7월 운영하지 않았으나 연중 운영으로 변경했다.
총 23개 과정을 올해 상반기 프로그램으로 운영하며 운영 기간은 2월 3일부터 6월 27일까지다.
수강생 모집 방식은 주민자치센터를 이용하는 연령층을 고려해 인터넷(70%) 접수와 방문 접수(30%)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인터넷 접수 기간은 1월 15일부터 17일까지이며, 해당 기간에 평생학습도시 광양 홈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방문 접수 기간은 1월 20일부터 23일까지로 중마동주민자치센터 다목적강당(4층)에서 접수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광양시 누리집(홈페이지) 공고에 안내되어 있으며, 프로그램 신청 등과 관련해 궁금한 사항은 중마동사무소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중마동주민자치위원들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인기로 방문 접수에 많은 인원이 몰릴 것을 대비해, 접수 도우미 봉사를 계획하는 등 상반기 프로그램 개강을 준비하고 있다.
김재연 중마동 주민자치위원장은 “많은 시민이 올해 상반기 프로그램에 참여해 다양한 문화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승택 중마동장은 “시민의 문화적 욕구 충족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