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유달동-자은면 주민자치위원회, 도농상생발전 위한 화합의 시간 가져
검색 입력폼
목포시
목포시 유달동-자은면 주민자치위원회, 도농상생발전 위한 화합의 시간 가져
유달동‧자은면 국립 목포대 의대 유치 캠페인 진행
  • 입력 : 2024. 08.14(수) 11:15
  • 윤용석 기자
유달동‧자은면 국립 목포대 의대 유치 캠페인 진행
[호남인뉴스]유달동 주민자치위원회은 지난 9일, 자매결연지인 신안군 자은면에서 양 단체간의 우호 증진 및 도농상생발전을 위한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유달동․자은면 주민자치위원회 등 자생단체 회원 60여명이 참석, 양 단체간의 지속적이고 발전적인 교류가 되어야 한다는 점을 공감하며 앞으로의 상생교류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또, 여름 휴가철 관광객 맞이 및 깨끗한 바다 환경을 위해 해양쓰레기 수거하는 등 뜻깊은 활동을 전개하고, 국립목포대학교 의과대학 유치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송주용 위원장은 “오랜만에 반가운 분들을 만나 즐겁다. 화합의 장을 통해 유달동과 자은면이 더욱 친밀하고 활발한 상생 교류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민희 유달동장은 “화합의 시간을 통해 양 기관의 지속적이고 발전적 상생 교류가 될 것으로 보인다. 양 기관의 주민 복리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서라도 앞으로도 많은 교류가 이루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유달동은 목포․신안 통합을 위한 자매결연지인 자은면 주민자치위원회와 협업을 통해 지역 상생발전을 위한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