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주민위원회, ‘작품전시회 개최’
검색 입력폼
광양시
광양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주민위원회, ‘작품전시회 개최’
오는 8월 1일부터 8월 16일까지, 광양읍사무소 1층에서 관람 가능
  • 입력 : 2024. 07.31(수) 12:21
  • 윤용석 기자
광양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주민위원회, ‘작품전시회 개최’
[호남인뉴스]광양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주민위원회가 오는 8월 1일부터 8월 16일까지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광양읍사무소 1층 로비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광양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지역역량강화사업’의 일환이다.

'동아리활동지원사업'은 올해 4월부터 7월까지 진행됐으며, 사업 종료 후 라탄과 어울리다(라탄공예), 손수메이드(생활원예) 총 2개 동아리가 총 30여 점의 작품을 광양읍 주민들에게 선보이게 됐다.

동아리 활동 지원사업에 참여한 교육생은 "광양읍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을 통해 우리 동아리원들의 역량을 개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앞으로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광양읍 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혀형채 광양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주민위원장은 "향후 지어질 광양읍 365센터가 동아리들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정양순 건설과장은 “주민이 주도적으로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생활문화 동아리가 정착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양읍 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동아리활동지원사업 작품전시회는 광양읍 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전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주민위원회 사무실로 문의하면 된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