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리고 김산 군수님을 비롯한 공직자 여러분!
갑진년(甲辰年)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로운 시작은 언제나 설렘으로 다가옵니다.
2024년 새 해에도 붉게 떠오르는 아침 해처럼 모든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희망이 넘치고 뜻한 바 모든 일을 이루는 성취와 보람으로 가득한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무안군의회가 군민과 소통하고 함께하는 열린 의회 구현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올 한해도 군민의 대의기관으로서 저를 포함한 9명의 의원들은 정직과 신뢰, 배려와 나눔의 정신으로 소통과 화합을 통해 군민에게 신뢰받는 의회를 실현해 나가겠습니다.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돌이켜 보면 작년은 광주 군공항 무안 이전 반대, 미래 신성장 산업 발굴 등 우리군에 산재한 각종 현안 문제와 고금리, 고환율, 고물가의 삼고시대에 중앙 정부의 긴축 재정으로 힘든 성찰의 시간도 있었지만 군민을 중심에 둔 상생과 협력의 정치를 실현하고자 노력한 뜻깊은 한해였습니다.
우리 무안군의회는 무안군민을 위한 의정활동과 입법활동으로 군민 여러분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특히, 소상공인, 장애인, 한부모 가족 지원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곳이면 어디든 발로 뛰며 군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 증진을 위해 군민을 섬기는 자세로 소통하며 열심히 달려왔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무안군의회는 갑진년(甲辰年) 새해에도 군민과 소통하며 신뢰받는 무안군의회를 목표로 군민이 공감 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약속 드립니다.
첫째, 지역경제 활성화에 역점을 두고 민생현안과 주민복지 실현을 위해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둘째, 의회의 역량은 군민의 기대와 비례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군민 에게 신뢰받는 의회를 위해 전문성과 의정 역량을 강화하겠습니다.
셋째, 초심을 잃지 않고 잘못된 조례와 불합리한 관행을 개선하며 연구하는 의원, 일하는 의회 상을 정착시켜 나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군민의 의사와 요구를 정책에 충실히 반영시키며 집행부와 상생의 동반자로서 한 차원 높은 의정 활동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새해에도 초심 그대로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무안군의 발전과 군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갑진년 새해에도 무안군의회가 군민과 함께 행복무안을 만들어 가는데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무안군의회는 언제나 군민과 함께 동행하겠습니다.
갑진년(甲辰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4. 1. 1.
무안군의회 의장 김 경 현
이현명 기자 honami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