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재는 순천이 키운다!″‥장학회, 후원으로 꿈에 날개를
검색 입력폼
순천시
″인재는 순천이 키운다!″‥장학회, 후원으로 꿈에 날개를
순천시인재육성장학 후원금 2천만원 전달
  • 입력 : 2025. 07.16(수) 11:18
  • 박정우 기자
좌측부터 주원이테크(주) 오창훈 대표, 순천시산림조합 서용석 조합장, 노관규 순천시장,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 후원회장 송경식, 대창기업 오형봉 대표
[호남인뉴스](재)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는 지난 14일 순천시청에서, 순천시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개최해 지속적인 후원의 뜻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순천시산림조합(조합장 서용석)이 1천만 원, 대창기업(대표 오형봉)이 5백만 원, 주원이테크㈜ 오창훈 대표(후원회 운영위원)가 5백만 원을 각각 기탁했다.

앞서 현재까지 순천시산림조합은 6천1백만 원, 대창기업은 1천만 원, 주원이테크㈜는 2천만 원을 기부한 바 있다.

노관규 이사장은 “순천 미래 인재 양성에 힘써주신 후원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덕분에 올해 성인문해 장학금을 졸업 시즌에 맞춰 지급하고, 더 많은 시민에게 교육과 나눔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2001년 설립된 순천시인재육성장학회는 성적우수, 학력신장, 특기자, 다자녀, 청향, 희망드림, 국제교류, 플러스알파, 성인문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금까지 총 3,943명에게 35억 9천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후원은 CMS(월 자동이체) 또는 일시 기탁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장학회 후원회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정우 기자 honamin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