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교류음악회 개최

순천-목포-광양시 소년소녀합창단 ‘우리들의 이야기’로 감동의 하모니 선사

박정우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5년 03월 26일(수) 10:37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교류음악회 개최
[호남인뉴스]순천시는 순천-목포-광양시 소년소녀합창단의 교류음악회를 오는 4월 5일 오후 3시에 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연주회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주제로 목포·광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을 초청한 교류 음악회로 동요와 가곡을 통해 아이들의 순수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첫 번째 무대는 광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 박주현)의 〈청산에 살리라〉와 〈두껍아 문지기〉로 시작된다.

이어 목포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 박해리)은 '감사해'와 '숲속을 걸어요'를 부르고, 마지막으로 순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지휘 박호진)은 〈기쁨의 노래를 불러요'와 〈오리와 꽁지 빠진 닭〉 등을 선보인다.

또한, 세 합창단은 연합 합창 공연을 통해 감동적인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소프라노 박소은과 바리톤 김중권이 합창단 공연 중간 특별 출연하여 한국 가곡과 오페라 아리아 곡으로 서로 다른 매력의 풍성한 공연을 선사한다.

순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는 지난 1년간의 열정적인 연습 결과를 선보이는 자리로, 3개 합창단의 하모니와 아이들의 순수한 열정이 빛나는 무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으로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티켓링크 또는 순천문화예술회관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순천문화예술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정우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9316344974
프린트 시간 : 2025년 04월 01일 10:4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