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임실군지부, 임실군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최석종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5년 02월 14일(금) 10:45
NH농협 임실군지부, 임실군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호남인뉴스]임실군은 지난 13일 NH농협 임실군지부가 지역사회 발전과 농업‧농산물 증진을 위한 고향사랑기부금 2,258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는 심 민 군수와 이재문 지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NH농협 임실군지부 직원들이 연초부터 지역 발전을 염원하며 십시일반 뜻을 모아 참여해 그 의미를 더욱 깊게 했다.

이번 기부금은 임실군의 사회적 취약계층 지원 및 청소년 육성‧보호, 지역문화‧예술‧보건 증진, 임실군민 복리증진 등 지역사회 전반에 걸쳐 폭넓게 활용될 예정이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거주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기부할 경우, 세액공제 혜택과 함께 지역 특산품 등의 답례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제도다.

이재문 지부장은“2025년 임실방문의 해 성공을 기원하고, 고향에 대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담아 기부에 참여했다”며“앞으로도 농협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제도 홍보 및 임실의 우수한 농축산물 판매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심 민 군수는“이재문 지부장님과 NH농협 임실군지부 직원들의 따뜻한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소중한 기부금은 군민 복리증진과 지역 발전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최석종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8887640577
프린트 시간 : 2025년 03월 28일 21:5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