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주택·건축 행정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12월 26일(목) 11:01
임실군, 주택·건축 행정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호남인뉴스]임실군이 전북특별자치도 14개 시·군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4년 주택·건축 행정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주택·건축 행정 종합평가는 주택·건축 행정업무에 대해 1년간 우수 성과를 발굴·공유하고 우수 시·군 및 공무원에게 포상을 실시하여 동기 부여 및 사기진작을 도모하고자 총 5개 분야, 10개 항목, 28개 지표에 대해 평가하는 제도이다.

임실군은 건축정책, 건축안전, 공공디자인, 도시재생 등 분야에서 적극적인 업무 추진으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으며, 주택·건축업무 유공, 그린리모델링 사업 유공, 공공디자인 진흥 유공, 도시재생 유공 분야에서 각각 우수공무원 포상을 받았다.

특히 군은 임실읍과 관촌면, 오수면 지역에 공공임대아파트와 민간분양 아파트 추진을 통해 다양한 계층의 주거수요를 충족하고 지역사회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심 민 군수는“앞으로도 임실군의 주택·건축 행정 수준을 더욱 향상해 취약계층 주거 안정과 주거환경 개선, 신속한 건축 민원 처리 등 군민들이 만족하는 주택·건축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8439423288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9일 10:19: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