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의회 김재천 부의장, 전북하이텍고 공로패 수상

지역사회 발전 및 하이텍고 교육 환경 개선에 기여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10월 28일(월) 11:23
완주군의회 김재천 부의장, 전북하이텍고 공로패 수상
[호남인뉴스]완주군의회 김재천 부의장이 25일 전북하이텍고등학교로부터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번 행사에는 김 부의장을 비롯해 고용노동부 전주지청 박종광 전문관, 하이텍고 송현진 교장 및 학생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김 부의장은 지역사회 발전 및 전북하이텍고의 교육환경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직업 교육 활성화와 청년 인재 양성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김 부의장은 지역 사회와 연계한 일자리 창출 방안 마련, 지역 내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인재상·역량에 대한 정보 공유 등 직업계고 취업 활성화 방안을 모색·추진해 왔으며, 지역 청소년들의 권리 보호와 복지 확충을 위해 꾸준히 헌신해 왔다.

전북하이텍고 송현진 교장은 “이번 공로패는 김재천 부의장이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해 보여준 헌신과 기여를 기리는 상”이라며, “앞으로도 하이텍고와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하길 기대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재천 부의장은 “이번 공로패 수상은 지역 직업계고 학생들의 경쟁력 향상과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학생들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정책 개발과 지원에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7790032756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8일 17:3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