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 청소년 가족, 1박 2일 성(性)장 캠프…함께 배우고 즐겨요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10월 28일(월) 10:43
정읍 청소년 가족, 1박 2일 성(性)장 캠프
[호남인뉴스]정읍시청소년성문화센터는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에서 ‘ON가족 성(性)장 캠프’를 개최했다.

이번 캠프는 청소년 부모와 자녀로 구성된 9가족, 총 35명이 참여해 자녀의 성장과 발달을 이해하고 성(性)이라는 주제를 자연스럽게 이야기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청소년성문화센터의 성교육을 수료한 가족들이 초청된 이번 캠프는 가족 간 화합과 이해를 도모하는 한편, 자녀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구성됐다.

참여 가족들은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활동과 ‘성감(性感) 토크’를 통해 사춘기 자녀의 성(性)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고 부모-자녀 간의 유대감을 강화했다.

캠프에 참여한 한 아버지는 “평소에 대화하기 어려웠던 성을 자연스럽게 이야기할 수 있어 유익했다”라며 “이런 캠프가 또 있다면 꼭 참여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청소년성문화센터는 이 밖에도 체험관 교육, 방문 교육, 캠페인 활동 등 다양한 성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자녀의 성교육에 관심 있는 가족은 언제든지 센터로 신청할 수 있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7785892045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8일 15:2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