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에서 함께하는 시간, 정읍 드림스타트 가족 체험 프로그램
최석종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10월 21일(월) 10:12
정읍 드림스타트 가족 체험 프로그램
[호남인뉴스]정읍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18일 덕천면 태추단감 과수원에서 아동 및 부모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족 나들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 프로그램은 부모와 자녀가 자연 속에서 함께하는 체험을 통해 아동의 정서적 안정감을 도모하고, 가족 간 유대감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과수원 주변을 함께 산책하며 대화를 나누고, 태추단감의 재배 과정을 직접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아동과 부모가 함께 단감을 따보는 체험이 이어졌고, 그 자리에서 직접 수확한 단감을 맛보며 자연의 소중함과 수확의 기쁨을 만끽했다.

한 참가자는 “오랜만에 자녀와 함께 자연 속에서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다음에도 이런 가족 프로그램이 또 있다면 꼭 참여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막례 여성가족과장은 “가족 나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따뜻한 가족애를 느끼며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냈기를 바란다”며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석종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7707480258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1일 16:46: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