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자원봉사 박람회에서 빛난 학교 밖 청소년들

“감성 가득한 모루인형 만들기 체험”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10월 15일(화) 11:37
남원시 자원봉사 박람회에서 빛난 학교 밖 청소년들
[호남인뉴스]남원시가 위탁하고 CYA가 운영하는 남원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10월 14일 남원중학교에서 열린 제4회 남원시 자원봉사 박람회에서 감성 가득한 모루인형 만들기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체험 부스는 학교 밖 청소년 주도로 진행됐으며, 유연한 모루 재료로 각양각색의 형태와 색상으로 인형을 꾸미는 감성 가득한 경험을 참여자들과 공유했다. 특히, 모루인형을 만들며,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의 감정을 이해하는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완성된 인형은 각자의 개성과 감성을 담아내어, 특별한 선물이 됐다.

남원시 자원봉사 박람회에 함께한 한 학교 밖 청소년은 “학교를 중단한 이후 또래 청소년과 어울릴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오랜만에 사회적 유대감을 나눈 행복한 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정일신 남원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장은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원봉사의 중요성과 보람을 느끼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하며, “뜻깊은 경험할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남원시자원봉사센터에도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7655824846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8일 19:2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