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이제는 마음에 투자하세요

10월 10일은 정신 건강의 날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10월 10일(목) 11:26
남원시 이제는 마음에 투자하세요
[호남인뉴스]남원시보건소와 남원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10월 10일 세계 정신건강의 날을 맞이하여 정신건강의 중요성 및 긍정적인 사회 환경 조성을 위한 인식개선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정신건강의 날 행사에서는 시민들의 정신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자신의 정신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

시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심리 검사(옴니핏 검사, 감정 카드 심리상담 등), 어린이들을 위한 감정 인형 만들기 체험 및 문화공연으로 음악회를 함께 진행하여 남녀노소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또한, 체험 부스를 통해 스탬프 적립 후 다양한 선물 증정과 빵 음료 교환권도 함께 제공하여 모든 시민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마음 챙김 행사로 진행한다.

박지영 센터장은 “이번 10월 10일 정신건강의 날 기념행사를 통하여 시민분들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 정신건강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7610381841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19일 03:1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