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태 완주군수 “와푸축제 성공적, 방문객에 감사”

“어린이 동반 가족 많아 체험 거리 더욱 집중”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10월 07일(월) 11:11
간부회의
[호남인뉴스]유희태 완주군수가 제12회 완주 와일드·로컬푸드 축제 방문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내년에 더욱 알찬 모습으로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7일 유 군수는 간부회의 자리에서 “축제장에 어린아이를 데리고 온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이 특히 많았다”며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내년에도 더욱 체험 거리에 집중해 안전사고 없는 축제를 진행해 기대에 부흥하겠다”고 밝혔다.

직원들에게는 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해 준 것에 대해 감사를 전하고 “와일드·로컬푸드 축제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축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우리 군에 접목할 만한 우수 프로그램이나 아이디어를 적극 개진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유 군수는 수소생태계 기반 구축, 스포츠 인프라 조성 등 주요 현안사업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수시로 점검하고, 미흡 사항은 즉각 조치할 것을 지시했다.

특히, 대규모 국세 결손으로 긴축재정이 불가피한 상황임을 인식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전략적 구조조정이 필요함을 강조했다.

유 군수는 “재정위기와 경기침체 장기화에 대비한 대책 마련에 만전을 기하고, 국도비 확충과 신규 재원 발굴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7577599746
프린트 시간 : 2024년 12월 22일 03: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