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어울림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하반기 특별프로그램 운영

매직 버블쇼, 클래식 ost 연주, 뮤지컬 등 다채로운 특별프로그램 준비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08월 02일(금) 11:45
목포어울림도서관
[호남인뉴스]목포어울림도서관은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8월부터 12월까지 매월 공연, 연주, 뮤지컬, 인형극 등 다채로운 특별프로그램을 개설해 운영한다.

이번 하반기 특별프로그램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 줄 ▲매직 버블쇼(8월) ▲드로잉 매직쇼(9월) ▲가을을 여는 클래식 OST 연주(10월), ▲“알라딘”가족뮤지컬(11월) ▲“호두까기 인형의 비밀”인형극(12월)으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그램 참여는 목포시통합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프로그램당 선착순 100명)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도서관 이용자 및 지역 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목포어울림도서관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목포어울림도서관이 준비한 문화가 있는 날 하반기 특별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들이 다채로운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목포시의 평생학습 및 문화 중심 공간의 역할을 어울림도서관이 수행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가 있는 날은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과 그 주간에 다양한 문화 혜택이 이뤄지는 날을 뜻한다.

문화가 있는 날 어울림도서관에서는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도서 대출을 두 배로 할 수 있으며 그 주간에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문화향유를 누릴 수 있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6954464562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4일 02:5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