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 애들아~ 청소년자유공간으로 놀러 와!

지리산 청소년자유공간 청온(ON) 개관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08월 01일(목) 13:41
지리산 청소년자유공간 청온(ON) 개관
[호남인뉴스]남원시는 지난 8월 1일, 인월면에 위치한 지리산SOC 3층에 청소년자유공간 청온(ON)을 개관했다고 알렸다.

지리산 청소년자유공간은, 인월면행정복지센터가 자리한 지리산SOC 건물 3층에 4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조성한 청소년 전용공간이다.

댄스·밴드실, 커뮤니티룸, 스터디카페 등 다목적 공간으로 조성되었으며, 이용대상은 지리산권 청소년 9세부터 24세이다.

현재 개관한 상태이나 내부 운영 사정으로 인해 청소년들의 이용은 9월부터 개시한다.

남원시 관계자는 “우리 지역 청소년들이 건전하게 어울리며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겨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더 큰 행복을 위한 청소년 활동시설 확충에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청소년자유공간 대표는 “이곳은 우리 청소년의 자치와 참여에 중점을 둔 특화공간으로 운영할 것이다. 남원시의 각별한 노력으로 조성된 만큼 안전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건강한 청소년 이용시설로 만들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청소년자유공간 청온은 대상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윤용석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6947553053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4일 05:5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