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축산과-고창군 고창읍, 고향사랑기부금 상호기부 상생 협력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05월 21일(화) 12:20
부안군 축산과-고창군 고창읍, 고향사랑기부금 상호기부 상생 협력
[호남in뉴스]부안군 축산과와 고창군 고창읍사무소 공직자들이 고향사랑기부제를 상호 실천했다.

지난 20일 부안군 축산과와 고창군 고창읍 총 42명의 직원이 고향사랑기부제의 안정적인 정착과 성공적인 확산을 도모하고 양 지자체 간의 상생발전을 응원하기 위해 각 210만원의 고향사랑기부금 상호기부에 동참했다.

상호기부를 통해 두 부서는 우호 증진과 더불어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와 건전한 기부문화 확산에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축산과장은 “앞으로도 두 지자체 간 상호교류의 폭을 넓히고 협력을 강화해나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주소지 이외의 지자체에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답례품을 제공하는 제도로 기부 금액은 개인 연간 500만 원까지이며, 고향사랑e음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전국 농협 영업점 방문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부안군은 답례품으로 부안 한돈, 쌀, 오디, 제철 수산물 등 100여 종의 농수축산품과 부안사랑상품권과 요트체험, 벌초 대행 서비스, 부안 고려청자 찻잔 등을 제공하고 있다.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6154975286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8일 21:2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