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 공모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함평군, 공교육 혁신과 지역인재 양성 정주체제 확립에 박차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05월 17일(금) 13:48
함평군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 공모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호남in뉴스]전남 함평군이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 공모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하며 지역 공교육 혁신 및 지역인재 양성 정주체제 확립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함평군은 “지난 16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지정 공모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중간보고회는 함평군청, 함평교육지원청 및 관내 고등학교, 학부모 단체, 관내 산업단지입주기업 협의회 등 함평군 민·관·산·학의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진행됐다.

동신대 산학협력단 김춘식 교수는 함평군 지역 교육환경 분석과 여러 차례의 업무협의회, 설문조사, 간담회 등을 통해 지역 공교육 혁신과 지역인재 선순환 체제 구축을 위한 ‘함평군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운영 방향’에 대해 발표했다.

연이어 진행된 자유 질의응답 시간에서는 ‘함평군 교육발전특구 시범지역 운영 방향’에 관한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오늘 중간보고회에서는 그동안 진행된 연구용역에서 도출된 함평형 교육발전특구 운영방향에 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추후 진행될 간담회 등을 통해 지역사회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 최선의 공모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6120834706
프린트 시간 : 2024년 07월 18일 11:2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