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인탑스, 오수면에 천사박스 기탁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05월 16일(목) 12:22
[호남in뉴스] 자동차 부품 및 휴대전화 제조업체인 ㈜인탑스의 김근하 대표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오수면의 저소득 가정을 돕기 위해 400만원 상당의 천사박스 100개를 오수면에 기탁했다.

인탑스는 경기도 안양에 본사를 두고 전국에 지점을 운영하고 지역사회 공헌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본사와 지점이 위치한 지역에 천사박스를 기부하며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천사박스에는 인탑스의 직원들이 정성껏 모은 라면, 된장, 칫솔, 샴푸 등 생활필수품이 들어 있다.

이러한 오수면에 대한 지속적인 기부 활동은 김근하 대표의 부친이자 인탑스 창립자인 김재경 회장의 오수면 오수리 출신 연결로부터 시작됐으며, 이번에는 지난 작년 추석에 이어 기부를 실시했다.

김재경 회장은 지난해에도 오수면에서 600만원 상당의 천사박스 150개를 오수면의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고, 오수면 취학 중인 학생들에게 1,000만원의 애향장학금을 기부하여 오수면에 수시로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고향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보이고 있다.

또한 김재경 회장은 오수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에 지속적으로 지원을 제공하며 오수면 고향에 대한 특별한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

오수면에서는 이번에 기부받은 천사박스를 오수면 행복보장협의체 위원들 및 복지기동대원들과 함께 저소득 가정에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김근하 대표는“천사박스를 전달하며 항상 이웃과 함께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지역사회 나눔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동참하게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경문 오수면장은“5월 가정의달을 맞아 고향에 대한 인탑스의 관심과 배려에 감사드리고, 이 따뜻한 정성을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6107384312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29일 03:3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