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농촌융복합산업 인증사업자 협회 창립

2024년 신규임원 위촉 등 발대식 열어 힘찬 출발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04월 08일(월) 11:27
순천시농촌융복합산업 인증사업자 협회 창립
[호남in뉴스]순천시농촌융복합산업 인증사업 협회는 4일 혁신농업인센터에서 농촌융복합산업 인증을 받은 조합원 36업체가 참석한 가운데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는 안창균 전남융복합산업지원센터 본부장, 양동흠 (사)농촌융복합산업 인증사업자 전남협회장, 시 농식품유통과장 등이 참석하여 총회를 축하했다.

이번 총회는 임시회를 통해 선발된 4명의 임원과 8명의 추진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는 등 발대식을 성료했고, 2024년 활동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순천시농촌융복합산업 인증사업자 협회는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순천 융복합인증 농가인 조합원과 협의하고 시와 협업하여 협회가 나아갈 방향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열성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양동흠 농촌융복합사업인증 전남 사업자협회장은 “협회의 활성화를 통해 지역농업과 융복합산업이 튼실하게 성장하기를 소망한다”며, “이번에 위촉된 협회 신규위원들에게 축하를 드리며 앞으로 융복합산업을 위해 큰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농촌자원을 활용한 제조‧가공, 유통‧체험을 활성화하여 농촌융복합산업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며, “조합원 여러분의 참여와 활동이 훌륭한 결실을 맺기를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5897595618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30일 10:3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