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 서미숙 작가 북 콘서트 성료

서빛마루도서관 3월 정기공연…경제적 자유 주제 강연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03월 28일(목) 13:58
서미숙 작가 북 콘서트 성료
[호남in뉴스]광주광역시 서구는 지난 27일 서빛마루도서관에서 '50대에 시작해도 돈 버는 이야기' 저자 서미숙 작가를 초청해 북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강연은 지역주민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경제적 자유’를 주제로 고물가 시대의 어려운 경기 속에서 절약과 독서 그리고 올바른 습관 형성으로 더 현명하게 자산을 증식하는 방법에 대해 진행됐다.

또한 작가의 진솔한 경험담과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통해 누구나 부자가 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는 시간을 가졌다.

강연에 참석한 한 주민은 “작가님의‘부자가 되고 싶은 사람에게 늦은 때란 없다. 지금까지 어떠한 삶을 살았더라도 시작은 지금부터’라는 말에 큰 용기를 얻어 오늘부터 실천하는 삶을 살아보겠다”며 깊은 감동을 전했다.

서빛마루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서관에서 주민들이 다양하고 풍성한 문화를 향유하고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빛마루도서관은 조용한 도서관을 탈피하고 일상과 문화를 함께 공유하는 열린 공간으로 나아가기 위해 문화가 있는 날인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다양한 장르의 정기공연을 운영하고 있다.

오는 4월 팝페라 듀오 레디스가 들려주는 ‘봄의 소리, 팝페라 앙상블’이 진행되며, 신청은 서구통합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있다.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5849216123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30일 14:3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