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네트웍스㈜ 서방원 대표, 정읍 태인중 입학생 전원에 노트북 기증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03월 06일(수) 10:03
이원네트웍스㈜ 서방원 대표, 정읍 태인중 입학생 전원에 노트북 기증
[호남in뉴스]이원 네트웍스㈜ 서방원 대표는 지난 4일 정읍 태인중학교 입학식에서 입학생 45명 전원에게 LG 노트북(85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서방원 대표는 “농촌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이 지역적 한계를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를 바람에서 노트북을 기증한다”고 했다.

이와 함께 서 대표는 바른 인성과 능력을 갖춘 미래 사회의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서 청소년이 반드시 읽어야 할 도서 100권을 기증했다.

태인면이 고향인 서 대표는 초등학교 5학년 때 부모님과 함께 서울로 떠났다. 이후 젊은 기업가로 성공했지만, 자신의 뿌리인 태인면 청소년에게 도움을 주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

서 대표의 부친인 서인석(태인중 19회 졸업생) 씨는 2015년 태인으로 귀농한 이후 2018년부터 해마다 면사무소에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500만원 상당의 쌀을 기부해오고 있다. 더불어 혼자 식사를 해결하지 못하는 소외계층을 위해서 점심 도시락 배달을 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왔다.

서 대표는 나눔을 실천하는 부모님의 뜻을 받들어 이번 기부를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따.

그는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라고 했다.

태인중 왕범열 교장은 “자신과 부친의 고향인 태인을 잊지 않고 기부해줘 감사하다”며 “서 대표가 지원해 준 노트북과 책을 바탕으로 미래 사회에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5728127789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31일 06:3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