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2024년 영양플러스사업 설명회 개최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02월 19일(월) 15:33
사업 담당 영양사가 영양플러스사업을 설명하는 모습
[호남in뉴스]화순군은 지난 16일 2024년 영양플러스사업 참여자 70여 명을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는 영양플러스사업의 목표와 추진 방향, 보충 식품 지원 내용, 영양상태평가 등 사업대상자가 알아야 할 전반적인 사업 안내로 대상자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영양플러스사업은 영양 측면의 위험성이 높은 임산부와 영유아를 대상으로 영양 위험 요인을 개선하기 위해 영양교육과 보충 식품을 제공하여 영양 문제를 해소하고 스스로 식생활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사업이다.

영양 소식지, 가정방문, 조리 실습 등 매월 다양한 영양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네이버밴드 ‘화순군보건소 영양플러스’에 가입하면 영양플러스 사업설명회 내용과 매월 제공되는 영양플러스 소식지도 받아볼 수 있다.

보건소 관계자는 “영양플러스사업을 통해 영양 취약계층 임산부와 영유아의 영양 문제를 해소하고 올바른 식생활 관리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영양플러스사업 관련한 사항은 화순군보건소 건강증진팀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5654741617
프린트 시간 : 2024년 10월 31일 16:1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