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옥곡면, 지역 발전을 위한 옥곡면 사회단체장 소통 간담회 개최

옥곡면 주요 현황 공유 및 의견교류 등 토론회 마련

정처칠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01월 29일(월) 11:45
광양시 옥곡면, 지역 발전을 위한 옥곡면 사회단체장 소통 간담회 개최
[호남in뉴스]옥곡면은 지난 26일 옥구슬건강문화센터에서 지역 사회단체장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주요 사업 추진현황 등 시정 공유를 위한 사회단체장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24년 주요 사업을 설명하고 시정 홍보 사항 전달, 지역 행사 및 환경정화 등 각종 지역 활동에 대한 주민 참여도 제고 등에 대한 단체장들의 관심과 적극적인 협력을 당부하는 자리가 됐다.

특히 신금지구 풍수해생활권 종합정비사업, 옥곡 삼존~오동 간 농어촌도로 확, 포장공사, 옥곡 신금~진상 금이 간 농어촌도로 개설공사 등 옥곡면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공사에 따른 주민 불편사항에 대해 의견을 청취하고 해소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김치곤 옥곡면장은 “지역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는 사회단체장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간담회를 통해 시 현안사업에 대한 이해도와 주민 협력도 제고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 사회단체와의 소통을 통해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고 함께 고민하며 지역 발전과 활성화 노력에 동참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정처칠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5561157625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1일 02:4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