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훈 국회의원, 출판기념회로 지역민과 소통

7일 나주 스포츠파크 다목적 체육관
북콘서트와 다양한 공연으로 진행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2024년 01월 08일(월) 11:58
신정훈 국회의원이 7일 열린 출판기념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호남인뉴스] 신정훈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전남 나주·화순)의 신정훈이 걸어온 길, 열어갈 미래 '지방에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찾다' 출판기념회가 성료됐다.

7일 오후 2시 나주 스포츠파크 다목적 체육관에서 열린 출판기념회에는 김민석, 김두관, 김경만, 강득구, 김의겸, 이용빈 의원, 임미애 경북도당 위원장을 비롯해 김영록 전남도지사, 김대중 전남교육감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와 함께 이재명 대표, 홍익표 원내대표를 비롯한 약 70여 명의 국회의원이 축하 메시지와 영상을 보내왔다.

출판기념회는 길놀이 농악, 태권무 공연 등 식전 행사를 시작으로 시군민과 함께하는 북콘서트와 공연으로 진행됐다. 초청 패널과 함께 '지방에도 희망이 있는 나라'를 향한 그간의 인생 여정과 미래 비전을 나누고, 윤석열·한동훈으로 대표되는 윤석열 검찰정부의 실정, 독주 등 각종 정치 현안에 대한 열띤 논의도 이어졌다.

신정훈 의원이 출간한 책 '지방에서 대한민국의 미래를 찾다'는 21대 의정활동을 포함해 수세폐지 운동, 나주 혁신도시 유치와 한국에너지공대 기획·개교 등 지방에서부터 대한민국의 미래를 찾기 위한 30여 년 간의 정치 여정을 담았다.

1장 '21대 국회, 거침없이 도전 미래를 열다', 2장 '시간과 기억의 강가를 거닐며', 3장 '검찰의 시대, 검찰의 나라', 4장 '대한민국 기득권을 포기하라' 등 총 4장으로 구성됐다.
정종신 기자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5459632736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1일 12:4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