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학수 정읍시장, 8일 간부회의서 “시민 감동 받을 수 있는 친절 적극행정” 강조
호남in뉴스 honaminnews@naver.com
2024년 01월 08일(월) 10:46
이학수 정읍시장, 8일 간부회의서 “시민 감동 받을 수 있는 친절 적극행정” 강조
[호남in뉴스]정읍시는 8일 전 부서장이 참여한 가운데 영상 간부회의를 진행했다.

회의를 주재한 이학수 시장은 “인사이동 이후 빈틈없는 인수인계로 업무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라”고 당부했다.

이 시장은 “업무 담당자가 바뀌었다는 이유로 민원 처리 지연이나 업무 지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한 인수인계로 시민 불편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라”고 했다.

이어 “올해는 시민들이 감동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더 친절하고, 적극적인 행정을 펼쳐달라”며 “특히 시민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이나 행정정보들을 다양한 방면으로 홍보해 더 많은 시민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이 시장은 각종 공사를 철저히 추진해 올해 말까지 공사가 마무리될 수 있도록 하라고 주문했다.

이 시장은 “올해 진행하는 각종 공사를 동절기 공사중지가 해제되면 조기 발주할 수 있도록 사전준비를 철저히 해야 한다”며 “시민불편 최소화를 위해 올해 다가오는 동절기 전까지 공사를 마무리할 수 있도록 하라”고 했다.
호남in뉴스 honaminnews@naver.com
이 기사는 호남인뉴스 홈페이지(hnin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hninnews.com/article.php?aid=5459186122
프린트 시간 : 2024년 11월 01일 12:32:15